Overview

6월 호국보훈의 달 기념
롯데유통BU 프로모션인’HONOR’S WEEK’은
롯데유통BU에 관련된, 10개 계열사가 함께하는
마케팅 프로모션으로
‘나라사랑’을 컨셉으로, 호국보훈의 달 기념을 기념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프로모션 메시지 및 비주얼 톤앤매너를 일관성있게 표현하고
시각적 정체성을 강화하는데
큰 의미가 있습니다

BRAND IDENTITY PRINCIPLE

나라와 명예를 상징하는 컨셉으로 BI 를 제작하였습니다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꽃, 무궁화의 잎과 명예를 상징하는 별,
HONOR의 ‘H’를 조합하고 또한 태극을 상징하는 곡선으로 엠블럼을 제작하였습니다 워드마크 또한 희망을 상징하는 일출을 모티브로 제작하였습니다

Logo

컬러 BI사용을 기본 규정으로 합니다 단, 배경컬러 사용으로 BI의 가독과 명시성이 저하되는 경우 화이트 버전의 Bi를 사용합니다작하였습니다

Color

#ff0062

#ff96a7

#960000

롯데 레드와 무궁화의 핑크를 메인컬러로,

레드와 핑크를 블랜딩하여 그라데이션으로 사용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서브컬러로 레드계열과 대비되지만,
어울리는 저채도계열의 블루컬러와 베이지 컬러를 사용하여
보다 다양한 확장이 가능합니다

#4b5a7f

#dce1ea

#d3bb98

Font

서체는 기본적으로 Noto Sans Korean서체를 한글로 사용하고,
영문강조는 Gotham Bold 서체를 사용합니다

Commentary

Work area

– Brand strategy
– Brand Positioning
Logo & Design Concept
– Application Design

Program

– Adobe Photoshop, Illrustrator

Operation time

– 2Weeks

Application Design

Thank you for Wat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