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Story

TV와 연결된 모바일은 고객에게 확장된 사용성과 다양한서비스를 제공함
‘ 쇼핑, Only One ’ 로 슬로건으로 고객이 원하는
구매환경을 제공하는 의미를 담았습니다

Design

쇼핑의 놀라움

쇼핑 경험을 컨셉으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고객경험관점)

Color

콘텐츠의 다양성

상품과 서비스를 다양한 컬러로 표현 하였습니다

Brand Identity

그룹 로고의 톤앤매너를 유지하며 고도화를 목표로 디자인 하였습니다 로고에 다이나믹한 포인트(놀라움)로 주목성을 살리고, 컬러유지로 통일성을 강조

Graphic Motif

OneTV의 ‘O’를 활용한 그래픽 모티브

Graphic Artwork

로고와 모티브를 활용한 그래픽 아트웍

Color

기존의 원티비 로고와의 연계성을 유지하여 오렌지 계열을 사용함

#FF6400

#FDBC00

#FFD200

#B8C9D8

Font

모바일과 정보전달컨셉으로 San-Serif 인 ‘나눔스퀘어 폰트’를 기본베이스로 사용하였습니다

TV UI

기존의 레이아웃의 공간활용을 고려하고, 이벤트페이지를 강조하여 마케팅요소을 강조하였습니다.또한 롯데홈쇼핑재널과 패밀리룩을 유지하였습니다

App Icon

심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앱 아이콘을 제작하였습니다

UI Design Concept

Application Design

Thank you for Watch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