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view

기존의 복잡하고 고정 되어있던 TV UI 디자인을

정보에 따라 최적화되는

유동적인 구조로 개선하여,

흥미요소를 더하고

상품정보에 집중도를 높힌다
Designed by Sungyoon.lee

Design Keyword

Link

고객과의 소통

+

Flexible

유연한 정보구조

Simplicity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핵심만 표현한다

Design Motif

Windows : 창

창은 실내외를 이어주는 매개체로 소통을 의미한다
바람과 빛이 들어오는 통로이며, 일상생활을 투영하는 액자가 되기도한다
그래픽 모티브로써 언제든지 새로운 트렌드에 따라 변화하고, 받아들일 수 있는 프레임을 상징한다

TV Architecture Information

방송화면을 시각적 흐름순서(위/아래, 좌/우)에 따라, 정보 우선순위를 재배열하고
정보들의 최적화의 경우의 수를 모니터링하여 최적의 정보영역의 편차를 규정하였다

Details by TV Screen Area

각 영역별 방송정보를 세분화하여, 정립하고 메뉴얼화 하였다

Font System

정보적이면서 정제성과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기위해, San-Serif체중 나눔스퀘어를 사용하였다

Color System

롯데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개선하고자 RED컬러와 그레이를 밝은 계열로 변형하여 사용하였다
#ff0043
#fffff
#e0e0e0
#2c3042
※ Main 및 Base Color의 투명도는 각각 90% RGB기준 : 220의 투명도가 있음

TV Screen Grid System

Flexible한 정보영역으로 인하여 방송영역의 그리드를 재규정하고 메뉴얼화하였다

Network Design

Sequence

Thank you for Watching